ㅇ 훈련목적 및 목표
- 소셜미디어 시장 동향 분석과 채널 분석을 통해 주 시청자층의 수요를 파악하여 채널 운영 의도에 적합한 콘텐츠를 기획 역량 함양
- 소셜미디어 채널과 시장 분석을 통해서, 채널의 상품을 기획하고 효과적인 유통으로 소셜미디어의 지속적인 생산과 수익을 창출하는 능력과 관련된 업무 역량 함양
ㅇ 주요훈련내용
- 소셜미디어 기획, 소셜미디어 마케팅
훈련과정 수준
교육훈련 대상
ㅇ 훈련 대상 요건(훈련생 선발요건)
- 협약기업에 재직 중인 근로자 또는 마케팅 관련 업무 (유)경험자